문의내용)
1월 1,2,3갈려고 하는데
눈 많고, 춥고해서 별로라는 평이 있더라구요
실제...어떤가요^^? 자세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ㅎ
답변내용)
입장의동일함님 안녕하세요..
울릉도 여행을 준비하신다니 반갑습니다...
1월 1~3일까지 울릉도 여행을 하실려면 그때는 연휴기간이라서 사전에 선표 및 숙소를 예약하여야 한다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라며..
울릉도는 해양성 기후로써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지만 따뜻한 편이고...여름에는 시원하답니다...
매년 1월 중순부터 눈이 오기 시작하면 2~3미터 정도 눈이 오지만..
따뜻한 기후 때문에 눈이 빨리 녹는답니다...
울릉도 여행중 겨울 여행이 별로라는 점은 어디에 기준을 두고 하는 말슴인지 모르지만..
사실 겨울철 여행은 해상관광쪽으로는 하시기 힘들다는 점은 있답니다...
그러나 눈으로 인한 아름다운 적설 풍경은 겨울철에 많은 이들이 울릉도를 찾아오는 원인이기도 하답니다..
성인봉 눈산행, 내수전~석포간 눈 트래킹, 천부~알봉 눈 트래킹 등....
선박편이 조금 불편하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수 있으니 그 점 염두에 두시고 여행 계획 세우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계시면 010-4010-1792, 010-9870-1792 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며..
울릉도에서 등대장 김혜탁
'울릉도 여행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 춘천 줄바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 (0) | 2010.01.07 |
|---|---|
| Re:춘천 감자바위님 울릉도 여행 질문 답변. (0) | 2009.12.14 |
| Re:인천 외눈박이님 울릉도 여행 질문에 대한 답변 (0) | 2009.12.04 |
| Re: 대구 낙동강님 일행 2월 6일~7일까지 울릉도 성인봉 산행 질문 답변 (0) | 2009.12.03 |
| Re: 대구 은수님 울릉도 여행 경비.일정 문의 답변입니다... (0) | 2009.11.26 |